김해시립요양원

 
장판사)는 28일 A씨 등 2명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9회 작성일 2025-04-29

본문

광주지법 민사4부(박상현 부장판사)는 28일 A씨 등 2명이 대한민국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 항소심에서 피고는 1심의.


여성을 강제추행한경찰관이 무혐의를 받았더라도 징계 처분은 정당하다는 판결이 나왔습니다.


해링턴스퀘어 산곡역


광주지법 제1행정부 김정중 부장판사는 해당경찰관이 전남경찰청장을 상대로 낸 징계 처분 취소 소송을 기각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관은 2023년 11월 광주 서구의 한.


불심검문을 피해경찰관을 매단 채 달아났던 운전자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기 평택경찰서는 특수공무집행방해치상 등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A씨는 지난 27일 오후 7시 15분쯤 평택시 서정동의 한 거리에서 자신의 무면허 운전을.


경찰관이 고소인이 제출한 수사 자료를 분실한 것을 두고, 국가의 손해배상 책임을 인정하는 판결이 나왔습니다.


광주지법 민사 항소 4부는 국가에 손해배상을 청구한 A씨와 B씨에게 정부가 1심보다 많은 위자료 100만 원씩을 지급하라는 원고 일부 승소 판결을.


광주지법 제4민사부(재판장 박상현)는 A 씨가 대한민국.


서울 서대문구 미근동 경찰청 전경.


27일 경찰청은 손실보상제 근거인 '경찰관직무집행법 시행령' 일부 개정령을 29일 공포하고, 오는.


한양지구대에선 술 취한 남성의 고성이 울려퍼졌다.


곧이어 이 남성은 입은 옷을 모두 벗고 상체와 중요 부위를 모두 노출한 채경찰관들을 향해 "○○○○야, 네가 뭔데 개○○야"라며 욕설했다.


60대 남성인 A 씨는경찰관들의 제지에도 만행을 이어갔다.


법원 이미지 만취 상태로 자녀들을 학대하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경찰관을 폭행한 50대가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대구지법 형사5단독(부장 안경록)은 아동복지법 위반(아동학대),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기소된 A(54)씨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